좋아하는2020. 1. 11. 00:18

 

그렇다. 우리 고양이는 한국나이로 올해 20세이다. 

(재작년 게시물 http://dwinterdoors.tistory.com/69 과  
재재작년 게시물 http://dwinterdoors.tistory.com/40 과 같은 문장으로 시작해본다.) 


고양이 나이 20살의 증거를 대라고 하면,

우선 내 주위 많은 사람들의 증언이 있겠고 

구글로 'doors 자연식'을 검색하면 나오는 여러 링크들도 있고 

이렇게 동물병원 진료수첩도 있고... 아무튼 사실이다.



20살 고양이! 우리 돌돌이.

(옛날 이름은 세이메이. 어쩐지 오글거려서 세이메이로 안 부른지 오래 됨. ㅎㅎ) 

여전히 건강하게 'doors 지연좀비'표 자연식을 먹으며 잘 살고 있다.



아, 정말이지, 크게 크게 외치고 싶다.

이렇게 오래 건강하게 잘 사는 고양이도 있어요오오오~!

사료만 먹이지 말고, 공산품 간식만 먹이지 말고, 
닭고기, 생선 같은 자연식도 좀 주세요오오오~!!! (버럭ㅡ )



하지만 유튜브도 안하고 sns도 안하고 커뮤니티에 글도 안쓰고... 
널리 알려질만한 것은 다 안하니 아는 사람이 별로 읎네. ㅎㅎㅎ

 

언제나 항상 노심초사 한다.

매일 세심하게 고양이 상태를 살피며 조금만 이상해도 난리 호들갑을 피우며 걱정함. 

 

나는 정말이지, 언제나 항상 기원한다.

우리 문재인님의 건강과 우리 고양이의 건강을!

 



2020년을 맞은 첫날에 사진을 몇 장 찍어두었는데   

미루다가 혹시나 내가 급.사망해서 인터넷에 못 올리게 될까봐

지금 혼미하고 어지러운 정신에도 생각남 김에 게시물을 작성한다. 

(오래 못 살 예정인 몸상태로, 생각 이상으로 너무 오래 살고 있다, 내가.

하루하루 눈 뜨고 살아있는 게 참으로 피로하고 힘들고 곤욕스럽지만

우리 문재인 대통령님 정권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감사하다.)




 

(기록이 되라고 일부러 2019년에 출시한 네스프레소 캡슐이 함께 나오게 사진을 찍었다.

고양이는 하품하는 중.

우리 고양이는 스케일링을 한번도 한 적 없는 20살 할아버지인데도 치아도 멀쩡하다.

내가 이빨을 종종 닦아주긴 하지만 아무래도 나쁜 음식을 먹이지 않아서 그런 것 같다.)

 

 

(티비에 나오는 방송은 2019 sbs 연기 대상임.)

 

 

(오랜만에 티스토리 왔더니, 글 작성하는 화면이 이상하게 바뀌었다. 

예전 방식이 더 좋았는데, 지금은 뭔가 모바일 화면 같고 답답하네.) 

 

Posted by 지연좀비